본문 바로가기

궁금한 컨텐츠/영 화 보 고

[영화 메리에겐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 결말 및 줄거리] 성격좋고 예쁜 여자로 사는 것이 이렇게 힘들다니!(ft. 로맨틱 코미디)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재미있게 본 로맨틱 코미디 영화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영화 메리에겐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 결말 및 줄거리] 성격 좋고 예쁜 여자로 사는 것이 이렇게 힘들다니!(ft. 로맨틱 코미디)"입니다. 제가 사용한 이미지는 모두 다음 영화가 출처임을 알려드립니다.

 

매력적인 메리 역할은 카메론 디아즈가 맡았고, 지금 포스터에서도 보이지만 메리를 둘러싼 남자들이 상당히 많이 나오는 영화입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줄거리와 결말, 느낀 점을 써보겠습니다.


1. 메리에게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 줄거리

 

 처음 영화의 시작은, 주인공들이 모두 고등학생이었습니다. 메리는 성격도 좋고 너무 예뻐서 인기가 많은 학생이고 반면 남자 주인공인 테드는 존재감이 없는 학생입니다. 졸업 파티에서 메리는 옆 학교에서 운동선수를 하고 있는 우기라는 남학생과 함께할 예정이었고, 테드는 특별히 함께 할 사람이 없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테드가 지체장애가 있는 메리의 오빠 워렌을 도와준 것을 계기로 둘은 가까워지고 졸업 파티를 함께 가기로 합니다. 하지만, 졸업 파티 당일 메리를 데리러 간 테드가 불의의 사고를 당하는데, 바로 중요 부위가 지퍼에 낀 것입니다. 그래서 그 날 119에 실려가고, 졸업 파티에 함께 하겠다는 약속은 무산됩니다.

 

그 이후, 메리는 멀리 이사를 가고 13년 동안 둘은 다시 만나지 못합니다. 그렇지만 테드는 여전히 메리를 보고 싶어하고, 용기를 내서 그녀를 찾아보기로 합니다. 그녀를 찾기 위해 고용한 탐정 팻 힐리! 는, 그녀를 찾긴 찾지만 그녀에게 반해서 결국 그녀가 뚱뚱해지고, 아이도 있다며 테드와 갈라놓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그녀가 보고 싶었던 테드는 직접 메리를 찾으러 가고, 팻 힐리가 그녀와 함께 데이트 하고 있다는 것도 알게 됩니다. 그들은 어떻게 될까요?


2. 메리에게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 결말

 

왼쪽부터 팻 힐리, 터커, 테드의 친구(지만 후에 우기로 밝혀진)입니다.

팻 힐리는 메리에게 접근하기 위해 본인에 대해 거짓말을 하고, 그 거짓말을 눈치챈 메리의 친구 터커가 팻 힐리가 사기꾼임을 메리에게 알려줍니다. 하지만 알고 보니, 터커 또한 메리를 좋아하는 스토커 중 하나로 그녀 옆에서 친구로 지내기 위해 자신에 대한 모든 것을 꾸며낸 사람이었습니다. 

 

그리고, 테드의 친구로 나온 사람은 사실은 메리를 오래동안 스토킹 해왔던 고등학교 시절 남자 친구 우기로 밝혀집니다. 주변에 있는 모두가 자기를 속였다는 사실에 메리는 분노하고, 테드는 그녀의 분노를 받아들인 후에 메리의 전 남자 친구 브렛을 데리고 옵니다. 

 

브렛이 워렌에 대해 나쁘게 말한 것을 계기로 메리와 헤어지게 된 것인데, 사실 브렛은 그런 말을 한 적이 없고 모두 터커가 꾸며냈다는 것을 알게 되었거든요! 하지만, 결국 메리는 테드가 제일 편하고 좋다면서 테드를 선택하며 영화가 끝납니다.


3. 영화 메리에겐 뭔가 특별한게 있다 후기

 

일단 재미있었고, 카메론 디아즈가 정말 예쁘게 나옵니다. 카메론 디아즈가 이렇게 예쁘다니!라는 생각을 하면서 봤습니다. 근데 중간중간 테드에게 억울한 일이 너무 많이 일어나서 답답함이 느껴지기도 했고, 어떻게 생각하면 남자 캐릭터들은 너무 매력이 없었던 것 같습니다.

 

모두 하나같이 스토커라니..! 메리가 정말 살기 힘들겠다는 생각을 하면서 영화를 봤네요!

 

지금까지 "[영화 메리에겐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 결말 및 줄거리] 성격좋고 예쁜 여자로 사는 것이 이렇게 힘들다니!(ft. 로맨틱 코미디)"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