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며칠 전에 돌싱글즈 4회가 방송되었는데, 전 결말이 나올 줄 알았더니 결말이 나오지 않았더라고요. 본방 사수에 실패해서 다시 방송을 보았는데, 반전도 많고 재미있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돌싱글즈 4회를 보면서 리뷰하고 싶었던 포인트들을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네이버 직장인 박효정의 반전, meant to be 앨범 자켓 사진 공개!
박효정님이 김재열 님과 데이트를 하면서, 사실 결혼과 관련된 과정들을 앨범으로 남겼다는 말을 했습니다. 그러면서 박효정 앨범 자켓 사진도 공개되었습니다. 그래서 검색을 해보니까, 박효정 님은 순리라는 활동명을 가지고 있더라고요.
meant to be 순리 앨범 자켓 원본은 아래와 같습니다.
방송에서 보면 박효정 님은 전 남편에 대해서 늘 긍정적인 말씀을 해주신 것 같아서 보기 좋았는데, 이미 지나간 일이긴 해도 저렇게 앨범을 만들고 노래를 하고 좋은 추억이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https://vibe.naver.com/album/2298459
앨범 자켓 사진이 굉장히 산뜻하게 잘 나왔네요.
그리고, 빈하영 님도 나는 괜찮아요라는 노래를 작사, 작곡, 직접 노래하셨다고 하였는데 이 노래 진짜 괜찮더라고요. 그리고 노래 부르실 때 굉장히 매력 있는 목소리를 가지신 것 같았습니다. 오히려 그 음원 찾아봤는데 그건 찾지 못했어요.
2. 1기 돌싱글즈 동거 커플은 누가 될 것인가, 추성연 이아영 배수진 최준호!
돌싱글즈 4회에서 추성연 이아영 님이 데이트를 하고, 배수진 최준호 님이 데이트를 했는데, 분위기 괜찮았거든요. 근데 마지막에 갑자기 배수진님이 추성연 님에게 관심이 있었다는 표현을 합니다. 그래서 방송 끝날쯤에 갑자기 난리가 났었어요.
그리고 결과를 더욱 궁금해하기 시작합니다. 추성연 이아영 커플인가, 추성연 배수진 커플인가 최종적으로 어떻게 될 것인가를 두고 다들 말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제가 궁예질을 해보려고 합니다.
일단, 추성연-배수진이 커플이 되었다는 말을 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분들의 근거는, 추성연-배수진 커플이 같은 날에 영주에서 데이트를 하는 사진을 각각 업로드 했다는 것, 서로 팔로잉을 하고 있다는 것 등등입니다.
추성연, 배수진님의 인스타를 확인해보았을 때 실제로 같은 날에 영주에서 찍은 것으로 추정되는 사진이 있긴 하지만, 전체 인원이 다 영주에서 데이트하는 것일 수도 있고, 뭔가 확신하기에는 부족한 느낌입니다.
두 번째는, 인스타에서 서로 팔로잉 한다는 것입니다.
먼저, 추성연님 입장에서 살펴보면 추성연 님을 팔로잉하는 분 중에 배수진님이 있고, 추성연 님도 배수진님을 팔로잉하고 있습니다. 추성연-배수진 님은 서로 팔로잉 상태입니다.
근데 저걸로 서로 잘 되었다고 판단하기는 좀 애매한 것이, 추성연-이아영님을 살펴보면 이 두 분도 서로 팔로잉을 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후...
이걸로는 알기 어려울 것 같아요.
그래서, 최준호님-배수진님은 어떻게 되어있는지 봤는데 두 분은 서로 팔로잉 상태는 아니었습니다.
최준호 님은 배수진님을 팔로잉하고 있는데, 배수진님은 최준호 님을 팔로잉하지 않고 있더라고요.
이게 어떻게 될까요?
1도 모르겠습니다.
지금까지 "돌싱글즈 4회_박효정 앨범 자켓 사진, 추성연, 배수진, 이아영, 최준호 인스타를 보고 추측하는 최종 커플 결말! 누가 동거할 것인가!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