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도 지난주처럼 지금 재미있게 보고 후기를 남깁니다. 바로 뭉쳐야 찬다 시즌2 19회! 이번에는 여자 축구의 대단함을 엿볼 수 있었던 한수원 축구단과 어쩌다벤져스의 경기가 있었습니다.
그럼 “[뭉쳐야 찬다 시즌2 19회 경기 결과] 한수원 축구단 vs 어쩌다벤져스_윤영글, 여민지, 나히님!”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사용한 이미지는 뭉찬 무료공개 영상 캡쳐입니다.
1. 뭉쳐야 찬다 시즌2 19회_한수원 여자축구단
오늘은 여자 축구 실업팀이랑 어쩌다벤져스랑 경기가 있었습니다. 한수원 여자축구단이라는 팀이었는데요.
한수원 여자축구단에는 축알못인 제가 이름을 들어본 적이 있을 정도로 유명한 여민지 선수도 있었고 최강 골키퍼 윤영글 선수, 코트디브아르 출신 용병 선수들 등등이 있었습니다.
참고로 저는 코트디부아르 선수 중에 나히 라는 분이 엄청 재미있더라고요.
한수원 여자축구단이 나온 것은 뭔가 기분이 이상했는데요, 제가 축구나 운동 경기 보는 것을 좋아하는데 여성 스포츠에는 거의 관심이 없었거든요.
조금 죄송스러운 마음도 들더라고요. 남성 운동 선수들이 하는 경기들이 속도나 몸싸움이 훨씬 더 박진감 넘쳐서 그쪽 위주로 보긴 했는데, 보이지 않는 자리에서 진짜 열심히 하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가 진짜 인상 깊었던 것 중 하나가 윤영글 선수 팔근육이었습니다. 진짜 어떻게 얼마나 운동을 했는데 저 정도 몸이 되는건지… 같은 여자가 보기에 진짜 대단하더라고요.
물론 운동선수시긴하지만 와…
방송 전체적으로 보면서 느낌 것이, 한수원 여자축구단이 진짜 팀워크랑 분위기 좋다는 생각도 했고요.
한수원 축구단 감독님이 뭉쳐야 찬다 시즌2 19회에 출연하게 되면서 여러 홍보 효괴나 관심을 가져올 것을 기대하시는 것 같은데 이 계기로 좀 더 많은 분들이 기회도 얻고 인기가 생겼으면 좋겠다는 생각했습니다.
2. 뭉쳐야 찬다 시즌2 19회, 한수원 여자축구단 vs 어쩌다벤져스 경기 결과
그럼 진짜 경기결과 정리해보겠습니다. 골이 많이 터지지 않아서 결과가 컴팩트하게 나오는데요.
전반에 한수원 여자축구단 여민지 선수가 골을 넣었고, 그 뒤로 어쩌다벤져스에게 기회는 몇 차례 있었지만 결국 기회를 잡지 못했어요.
1:0으로 한수원 축구단에 패배하였습니다.
지금까지 “[뭉쳐야 찬다 시즌2 19회 경기 결과] 한수원 여자축구단 vs 어쩌다벤져스_윤영글, 여민지, 나히님!”였습니다.
이번 회차 보면서 느낀점 다시 정리하면,
- 골이 많이 터지지 않아서 지난 경기만큼 재미있지는 않았습니다.
- 그래도 여자 축구 선수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열심히 축구를 하고 있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 한편으로 여성이라는 존재에 대한 생각도 해보게 되었는데요. 예전에 중학교 1학년 학생들이랑 어쩌다벤져스 경기했을 때는 정말 레벨 차이가 많이 난다는 생각을 했거든요. 그럼 여성 실업팀이 그것도 국가대표가 다수 포함된 팀이 현재 남자 중학교 1학년 선수들보다도 전력이 약한건가? 생각이 들었습니다.
열심히 하신 선수들을 뭔가 비교하려던 건 아닌데 그냥 여자로서 여자가 가진 한계 같은 것이 있는것일까 고민도 해보게 되었습니다.